2021/06 3

피로 누적을 해결해줄 '나우푸드 로우 마카' 사용 후기 [쿠팡]

안녕하세요 Film Choi입니다 :) 점점 날씨가 더워지다보니 피로도 빠르게 쌓이는 듯한 요즘입니다. 재작년 이맘때쯤, 같이 일 하는 친구로부터 '나우푸드 로우 마카'라는 영양제를 추천받았습니다. 워낙 운동을 좋아하는 친구인지라 단번에 믿음이 갔죠..ㅎㅎ 바로 구매를 했다는.. 그래서 이런 건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보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나우푸드 로우마카' 가격 / 사용 나우푸드 로우 마카의 가격은 12,600원으로 1통에 90알이 들어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쿠팡에서 주문을 했는데, 해외 배송이라 배송기간은 대충 3일 정도 걸렸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페루의 인삼이라 불리는 이 영양제는 몇 가지 효능을 보유하고 있어요. 나우푸드 로우 마카의 효능 네 가지 첫 번째, 항암 효과 두 번째, ..

2017.01~02 일본 후쿠오카 어학연수 [2] (특별할 것 없는 어학연수의 시작)

이번 포스팅은 특별히 쓸 이야기가 없는 것 같네요ㅎㅎ 일본에서 생활에 적응하기 위해 그냥 주구장창 걷거나, 마트에 가거나, 사진을 찍는 것 밖에 하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가볍게 일본 생활 초반에 적응해가면서 찍은 사진을 가볍게 올려보려 합니다. 어학연수 생활에 대한 이야기도 조금 들어가 있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어학연수 건물은 꽤 낡았었습니다. 화장실/샤워실은 공용으로 되어 있어서 항상 씻기 위해선 저 복도를 다녀야만 했어요. 주변 이웃들과 마주칠 우려가 있어서 저는 항상 불편을 감수하고 늦은 시간에만 씻으러 나갔었죠ㅎㅎ 겨울이라 꽤 춥기도 했어요. 제 옆방에 어느 나라 사람인지 모르겠으나 한 남학생이 담배를 피워서 한동안 냄새 때문에 고생을 했었어요. 한 번은 통화를 너무 시..

[INFP의 인간관계 #1] 10년지기 영혼의 듀오 'ENFP'

재기발랄한 활동가, 스파크형. ENFP 창의적인 동기 부여자. 전형적인 외향인인 이들은 따뜻하고 정열적이고 활기가 넘치며 재능이 많고 상상력이 풍부합니다. 특유의 순발력을 통해 문제를 해쳐나가는 타입으로, 관심이 있는 일은 무엇이든 수행해내는 능력과 열정이 있습니다. 한 가지 일에만 머무르기 싫어하는 이들은 기본적으로 반복되는 일상을 싫어합니다. INFP와 마찬가지로 다소 충동적인 몽상가 기질이 보입니다. 무엇보다 NP형답게 사회적인 틀과 통념에 박히는 것을 지루해합니다. 물론 외향적인 마인드로 주변 사람들에 잘 맞추는 등.. 사회생활에 매우 능숙합니다. INFP 시점에서 본 ENFP 친구 제 '영혼의 듀오'라 할 수 있는 친구 KS군은 전형적인 ENFP 유형의 사람입니다. 이 친구와의 첫 만남은 예사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