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후기

노트북에도 사용할 수 있는 샤오미 보조배터리 후기 [쿠팡]

쿼재 2021. 5. 19. 15:49
반응형

샤오미 보조배터리 20000mAh pro 3세대 45w 리뷰

딱 봐도 평가가 좋길래 구매했다

 

2년 넘게 사용하던 보조배터리를 분실해서

성능 좋은걸로 새로 구입하기로 마음 먹었다.

 

최근 쿠팡을 많이 이용하기 시작했는데

세상 참 편리해진 듯ㅎㅎㅎ

 

옛날이었으면 하이마트같은 매장으로

직접 가서 구매를 했을텐데..ㅠㅠ


택배 수령 후 박스 상태

쿠팡으로 주문하니 하루만에 도착했다.

 

쿠팡을 꽤 최근에 시작해서 그런가

착한 배송 속도 ㅇㅈ합니다ㅎㅎㅎ

 

언박싱 사진

구성품은 매우매우매우매우 단순하다.

 

샤오미 보조배터리

폰과 연결해주는

 

매우 단순한 구성품이지만

보조배터리의 사이즈

비싼 가격이라는 볼륨감을 채워주는 듯ㅎㅎ

박스랑 비교해봤을 때 매우 큼지막한 보조배터리

사실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를 생각하고 구매했는데

이정도로 큰 사이즈라 예상하지 못했다.

 

그래서 가방을 들고 다니지 않는 한

편하게 들고 다니지 못할 것 같다.

 

무게도 꽤 나가서... (휴대폰 3개정도 무게)

 

단, 노트북을 들고 다닌다면

여차할 때 이 보조배터리로

충전이 가능하다.

 

'살짝 무게감 있고 크지만 용량이 빵빵한 배터리' 로 요약할 수 있겠다.


샤오미 보조배터리 20000mAh pro 3세대 45w  스펙

 

 


1개월 정도 사용한 결과

노트북을 쓸 일이 많다보니

개인적으로 매우 유용하게 사용한다ㅎㅎ

 

5점 만점에 4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