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후기

피부미백과 주름개선을 위한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사용 후기 [쿠팡]

쿼재 2021. 5. 21. 1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Film Choi입니다!

 

어느덧 2021년 상반기가 끝나고

중반기의 1/4도 끝나가네요ㅎㅎ

시간이 정말 빠르다는 걸 느낍니다.

 

그럼에도 우리의 코로나가 끝날 생각을 안 하고

저희는 여전히 마스크를 쓰고 생활을 하고 있네요..

 

아무리 비대면 시대라곤 하지만

재택근무의 비율이 조금 늘었을 뿐...

저희는 여전히 출근을 하고

사람을 만나러 다녀야 하죠.

 

 마스크를 쓴 채로 하루 종일 생활을 하다 보니

피부는 당연히 좋아지지 않겠죠..!

 

하지만 코로나가 끝날 때까지

어떻게든 관리를 해야겠죠?

 

그래서 저도 피부 관리를 할 겸

여자 친구한테 크림을 추천받았습니다!

 

지금 바로 소개할게요ㅎㅎ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가격 / 사용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언제나 그렇듯

저는 쿠팡을 통해

주문을 했습니다.

 

가격은 22,950원으로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입니다.

 

설명서

설명서에서 보시다시피

피부미백 / 주름개선에 좋은 크림입니다.

 

저 같은 경우 피부가 어둡고

마스크에 민감해서 쉽게 붉어지는지라

꼭 필요한 크림 같더라구요ㅎㅎ

 

주로 아침 세안 후 1회

자기 전 세안 후 1회

 

하루 총 2회 사용을 합니다.

 


상세정보

주요 성분

주요 성분으로는

  • 나이아신아마이드 (미백) 모발컨디셔닝제,피부컨디셔닝제
  • 아데노신 (탄력) 피부컨디셔닝제
  • 팔마티산염 (여드름) 향료,불투명화제,계면활성제-세정제,계면활성제-유화제
  • 스테아릭애씨드 (여드름) 향료,불투명화제,계면활성제-세정제,계면활성제-유화제
  • 쉐어버터 (여드름 / 피부보습피부컨디셔닝제,점도증가제,점도조절제
  • 알코올 (건성피부 자극) 기포방지제,수렴제,향료,용제,점도감소제
  • 글리세린 (피부보습) 변성제,향료,모발컨디셔닝제,보습제,피부보습제,피부보호제,점도감소제
  • 캐모마일꽃오일 (피부보습 민감성피부) 피부컨디셔닝제,향료
  • 판테놀 (피부보습) 모발컨디셔닝제

이렇게 되겠습니다.

[닥터자르트에서 강조하는 시카 크림의 주요 강점]
1) 황사와 미세먼지 공격
2) 자외선
3) +10도 or -10도

위 3가지의 악조건으로부터 수비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결론적으로 미백/탄력/보습 기능에 중점을 둔 크림이 되겠네요 :)


박스 개봉

박스 개봉!

박스를 개봉해봤는데

생각보다 크진 않습니다. (50mL)

 

하지만 아주 소량으로

얼굴 전체를 충분히 바를 수 있으니

생각보다 오래 쓸 수 있긴 할 듯...?!

손이 조금 못났네요..ㅠ

손이 좀 많이 건조한 편인데

크림을 발라주면 사진처럼

뽀송뽀송한 느낌으로 바뀝니다.

 


 

제가 평소에 스킨만 대충 바르고 자는데

시간이 얼마 안 가 피부가 건조해지는데요

 

특히나 요즘은 여름이라

창문을 열고 자니

건조해지는 시간이

빨리 오는 것 같습니다.

 

이런 피부 특성을 보고

여자 친구가 시카 크림을 추천해줬는데

역시 남자보다는 여자가 화장품 보는 눈썰미가 있네요ㅎㅎ

 

저도 피부 관리하고

코로나가 끝나는 날

깔끔한 피부 자랑하며 다닐 겁니다..!

 

시카 크림 바르고  다 같이 피부 관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