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정보

[뚝섬/성동구] 유명배우 권상우가 운영하는 세차장 '수카워시 (SU CAR WASH)'

쿼재 2021. 5. 27. 17:30
반응형

 

안녕하세요 :) Film Choi 입니다!

 

슬슬 여름이 다가오고 있네요ㅎㅎ

저와 저의 친구들만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차주들은 항상 세차장에서 세차를 하면서 수다를 떠는게 로망..? 인생의 재미있는 부분을 차지하는 한 요소라 생각을 하거든요. 땀흘리면서 중간중간 시원한 커피 한 모금 마셔가며 친구들과 함께 세차를 하는 순간은 언제나 생각해도 멋지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ㅎㅎ

 

여름이 다가오는 지금.. 저도 곧 다시 손세차를 하러 다닐텐데, 세차를 하러 가기 앞서 남는 시간 이용해서 예전에 방문했었던 세차장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ㅎㅎ 물론 앞으로도 다른 세차장 리뷰를 할 예정이에요 :)


세차장 수카워시 (SU CAR WASH) 방문기

작년 가을 당시 산성비가 내린 후 제 차의 상태입니다ㅠㅠ

당시 제가 살고 있는 곳은 야외 주차장이었어요.. 떨어지는 낙엽, 산성비 등등의 환경에 쉽게 노출되어 있습니다.

사실 춘하추동 다 문제가 많긴 하죠... 요즘 가장 큰 고민거리는 미세먼지가 있겠네요ㅎㅎ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10길 12

02-461-3876

매일 08:00~23:00

수카워시 (SU CAR WASH)

배우 권상우가 운영하는 '수카워시 (SU CAR WASH)' 뚝섬역 8/7번 출구 근처 골목길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연예인이 운영하는 곳이라 매우 넓고 사람 많은 곳에 위치할 거라 생각했었는데, 의외로 잘 안 보이는 조용한 곳에 위치해 있더라구요ㅎㅎ

야외 세차장이라 겨울에는 힘든 곳ㅠㅠ

수카워시는 야외 세차장으로 가을, 겨울에 찾아가서 세차를 하면 꽤 추워요ㅠㅠ 그래서 봄, 여름에 찾아가는게 Best라고 생각을 합니다ㅎㅎ 다른 세차장과 같이 카드충전식 세차장입니다.

혹시 가을에 가면 패딩은 꼭 챙겨가세요ㅎㅅㅎ

시설 자체는 화려하지도 않고 담백하게 필요한 것은 다 갖추어져 있는 느낌이라 생각이 드네요ㅎㅎ

오른쪽 구석에 멋진 차가 주차되어 있었는데 중간중간 감상하면서 세차를 했었습니다.

카드 자판기

카드 충전식이지만 현금이 없어도 매장에서 카드 결재로 충전 가능했습니다^^

오염 되어있는 상태의 제 차..ㅠㅠ

Oh God...

본격적으로 샤워를 시작합니다 :)

 

어우.. 저 때 새벽에 내렸던 비가 산성비였거든요.. 무서운 산성비의 힘.. 바로 고압수로 씻어줬습니다!

 

고압수로 떼를 제거 후, 거품칠을 하여 5분정도 불립니다.

개인적으로 더러운 부분이 거품에 정화되는 이 순간이 제일 좋습니다 :)

거울이 되어버린 제 차

샤워를 마치고, 물기를 제거해주고, 간단히 물왁스칠을 해줬습니다.

안그래도 이쁜 하늘이었는데 깨끗해진 제 차로 보니 더욱 더 말끔한 날로 느껴지더라구요ㅎㅎ

 

이 외에도 매트 청소기, 탈수기, 작은 사다리 등.. 필요한 것은 갖춰져 있었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셨다면 친구들과 약속을 잡고 기분좋게 세차 함 가보시는게 어떨까요..??

다가오는 여름 다들 좋은 추억 남기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