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공유/사진 이야기

[Yasica electro 35 / fuji superia premium 400] 필름에 담은 2017년 일본 후쿠오카 어학연수 - 2

쿼재 2021. 2. 15. 23:46
반응형

지난번 필름카메라 롤에 이어서 포스팅 합니다 :)

 

이번 필름도 저번 포스팅처럼 모모치 해변 위주로 찍혀있습니다ㅎㅎ

당시 필름을 4개 가져갔었는데 2개를 잃어버려서 이게 마지막 필름이네요ㅠㅠ

 

다음에 기회가 되면

디카로 찍은 후쿠오카 여행기를

따로 올리도록 하겠읍니다 ㅎㅎ


카메라 : 야시카 일렉트로 35 / YasicaYasica electro 35

필름 : 후지 수퍼리아 프리미엄 1600 / fuji superia premium 400

현상 및 스캔 : 광화문 코닥 익스프레스


일본 후쿠오카 (日本 福岡県) / Japan Fukuoka

후쿠오카 힐튼 호텔 내부

후쿠오카 힐튼 호텔 라운지

후쿠오카 모모치 해변에는 야후돔(야구 경기장)과 힐튼호텔이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힐튼호텔에 방문했었는데요

굉장히 넓고 세련된 곳이었습니다.

 

일본 내 중고등학생들도 이 힐튼호텔에 견학을 오는 경우도 있더라구요ㅎㅎ

 

또한 모모치 해변뷰가 매우 아름다운 곳이라

언젠가 고객으로서 방문해야겠다 생각이 드네요,

 

힐튼 호텔 내부 결혼식장

정확히 몇 층이었는지는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흰 배경과 모모치 해변을 배경으로 한 결혼식장이에요.

이런 곳에서 결혼을 하면 평생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ㅎㅎ

 

다양한 웨딩 드레스를 볼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색상의 드레스
드레스를 설명하는 일본인 판매원
느낌 있는 사진

다양한 색상의 드레스가 인상적인 드레스 판매점입니다.

직원들도 프로의식을 가지고 드레스를 관리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섬세한 느낌의 기모노
화려한 기모노

딱 봐도 비싸보이는 기모노..

 

꽃이 이쁘네요


낯에 찾아간 모모치 해변

후쿠오카 타워

모모치 해변 근방에 있는 후쿠오카 타워입니다.

해가 지는 중
많은 관광객이 찾아가는 곳
모모치 해변에서 바라본 힐튼호텔

이상 일본 필름카메라 후기였습니다ㅎㅎ

다음에는 시리즈로 여행기를 올리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