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문화생활

[서울/상수역] 데이트, 소개팅 하기 좋은 이탈리아 맛집.. 플레이트946 !

쿼재 2021. 2. 27. 04:30
반응형

이탈리안 레스토랑 '플레이트946'을 소개하겠습니다 :)

 

저 같은 경우는 여자친구와 기념일을 챙기기 위해 갔습니다.

 

기본적으로 예약을 하고 찾아가야 하는 곳이지만

이 날 저희 운이 좋았는지 웨이팅이 따로 없더라구요ㅎㅎ

 

바로 가서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서울 마포구 독막로 19길 20-6

 

플레이트 946은 상수역 2번 출구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골목길쪽에 있는지라 주변을 잘 살펴 찾아가는게 포인트이구요ㅎㅎ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근처의 공영주차장에 주차 하셔야 합니다 :)

운영시간
평일 11:30~22:00
Break Time 15:00~17:30
일요일 휴무

Main Dish
부채살 스테이크

라자냐
파스타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카운터
저희가 배정받은 자리는 비교적 프라이빗한 장소였습니다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 테이블과 내부 디자인

플레이트 946의 장점은 크게 세 가지가 있었는데요

 

첫 번째, 넓지는 않지만 세련되고 분위기 있는 내부 디자인

두 번째, 다양하고 맛있는 코스 요리와 달리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

세 번째, 매니저님들의 친절한 서비스

 

특히 식사 하나가 끝날 타이밍에 다음 요리를 가져오는 타이밍이 정말 좋았어요ㅎㅎ 

 


저희가 주문한 코스 요리 List 입니다

코스 요리를 기반으로 메인 메뉴, 음료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step 1) 식전빵
step 2) 샐러드
step 3) 파스타
step 4) 스테이크
step 5) 디저트

식전빵부터 샐러드, 메인 요리에 디저트까지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담백함 그 자체라고 감히 말할 수 있습니다ㅎㅎ

 

식사를 마치고 나갈 때 식사는 어땠는지 물어보는 매니저님의 세심함까지 전체적으로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ㅎㅎ

 

플레이트946은 소개팅, 데이트 장소로 정말 좋은 곳인 것 같아요.

 

.

.

.

 

담백하고 저렴한 맛집

플레이트 946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