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문화생활

[서촌/광화문] 서울속의 작은 스위스 '라 스위스 (La Suisse)' 데이트 코스

쿼재 2021. 5. 20. 18:00
반응형

'라스위스'는 작년 여자 친구와 100일이 되었을 때 처음 방문했던 레스토랑이다.

이때 받았던 서비스와 음식이 인상 깊게 남았어서 300일이 되었을 때 다시 한번 방문하기로 했다.

 

예약은 네이버에서 가능하지만

평일에는 비교적 시간대가 널널한지

가끔 예약을 하지 않아도 찾아갈 수 있는 듯했다.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6길 11-36

 

11:30 - 15:00 런치 Last Order 14:00

15:00 - 17:30 Break Time

17:30 - 22:00 디너 Last Order 20:00


주차는 레스토랑 바로 앞에서 가능했다.

 

라스위스를 방문하면 1시간 무료 주차 쿠폰을 받을 수 있어서

부담 가지지 않고 차를 타고 가도 괜찮은 것 같다ㅎㅎㅎ

라 스위스

라 스위스는 두 개의 건물이 있는데 각각 컨셉을 다르게 잡고 있다.

사진에서 봤을 때 왼쪽 건물이 '레스토랑', 오른쪽 건물이 '가정식'

 

나는 작년에 레스토랑을 이용했기에 이번에는 스위스 가정식을 먹어보기로 했다.

 

인스타 벽화 이벤트

들어가기 전에 건물 앞에 이런 현수막이 있는데

인스타에 벽화 사진을 올리면 쿠키를 준다고 했다ㅎㅎ

하나라도 더 서비스를 받고 싶었기에 바로 사진 찍어서 인스타에 업로드!

 

메뉴판

메뉴는 정말 다양하다ㅎㅎ 앞으로 한 200번 정도는 더 다녀야 여기 있는 메뉴 전부를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식전빵과 사과주스

식전빵에 오일 소스를 발라 먹으면 굉장히 고소하고 맛나다ㅎㅎ

그리고 Rivella라는 음료를 주문했는데 사과맛과 진저엘이 좀 섞였다고 해야 하나?

사과 주스라고는 하는데 오묘하면서 맛있었던 기억이 난다.

송아지 안심 뢰스티 / 가지 그라탕

이번에 주문한 메뉴는 송아지 안심 뢰스티가지 그라탕이다.

송아지 안심 뢰스티의 감자+치즈 조합은 개인적으로 정말 취향이었다ㅎㅎ

가지 그라탕은 식전빵이랑 같이 먹어야 맛있는데 취향이 좀 많이 갈릴 거라는 생각이 든다.

디저트

그리고 이 '라스위스'의 사장님이 최근에 유튜브를 개설했는데

사장님께 유튜브를 잘 본다고 말하니 서비스로 디저트까지ㅠㅠ

 

서비스도 좋고 사장님 인상이 정말 좋으셔서 자주 찾아뵙고 싶은 마음이 든다ㅎㅎ

 

식사를 맛있게 하다보니 어느덧 저녁

비가 내렸던 직후라 정말 선선하고 하늘이 깨끗했고

정말 만족스럽게 식사를 한 듯ㅎㅎ

 

데이트 장소로 최고의 코스라 생각이 든다.

식사가 끝난 후 북악 스카이웨이 드라이브는 개인적으로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