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문화생활

[신사역 맛집] 가로수길 데이트 코스, 인싸들이 가는 햄버거 매장 'The Famous Burger'

쿼재 2021. 5. 25. 17:30
반응형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13 1층

 

매장 연락처      02-6012-0811
매장 운영 시간   11:30~21:30
Last Order             ~21:00


안녕하세요 Film Choi입니다!

 

저는 매주 주말 신사역 쪽에 있는 학원에 다니는데

이번 주말을 마지막으로 학원을 그만두게 되었어요.

 

당분간 신사역으로 올 일도 없고

학원이 끝난 겸 자축하는 의미로

좀 맛있고 비싼 음식을 먹기로 했어요ㅎㅎ

 

매주 신사역 8번 출구를 지나면서

지나가던 매장이었는데

평소 먹겠다고 벼르고 있다가

이번 기회에 먹게 됐습니다ㅎㅎ

 

사진과 함께 소개해드릴게요!

 


The Famous Burger 더페이머스버거 신사점 리뷰

신사역 8번 출구 근처에 있는 The Famous Burger

더페이머스버거 신사점은

신사역 8번 출구 바로 옆

골목길에 위치해있습니다.

 

누가 봐도 햄버거 집이라고 알 수 있는 정문이에요ㅎㅎ

 

미국느낌 물씬 나는 내부

내부는 생각보다 넓지 않지만

사람들이 매우 많았습니다ㅎㅎ

 

인싸들의 성지인 신사역인 만큼

남녀 커플 / 단체 고객의 비중이 많았습니다.

 

저는 조용히 햄버거만 먹고 갔다는..

 

주문, 계산은 모두 선불

정문 앞에 있는 카운터에서 주문하시면

테이블로 직접 가져다줍니다.

 

비싼 가격이 돋보이는 메뉴판.. 하지만 그만큼 맛있다!

소고기 원산지는 호주, 미국, 국내산을 사용하네요.

 

세트메뉴로 주문할 경우 5,000원 추가

샐러드 + 감자튀김 + 탄산음료를 같이 줍니다.

 

버거의 종류는 굉장히 다양한데

아보카도를 좋아하는 저는

ROYAL GREEN BURGER를 주문했어요ㅎㅎ

 

귀여운 땡그란 눈 로고와 탄산음료

주문을 하면 음료수를 먼저 가져다줍니다.

 

기다리는 시간은 5-8분 정도 걸리더라구요ㅎㅎ

혼자 가만히 앉아있기 뭐해서 핸드폰만 주구장창 보기만 했죠..

 

혼밥 하기 부담이신 성격이면 친구랑 같이 오는 게 좋을 듯ㅎㅎ

투매니인싸..

 

기름진 감자튀김과 떼깔좋은 치즈..

제가 주문한 ROYAL GREEN BURGER 입니다.

 

햄버거의 고기, 치즈, 감튀 모두

제가 미국에 갔을 때 먹었던 햄버거와

식감이 똑같았습니다ㅎㅎ

 

맥도날드, 롯데리아와 같은

프랜차이즈 버거랑은

확실히 다른 느낌이죠ㅎㅅㅎ

 

특히 감자튀김의 짭짤한 맛은

직접 먹어봐야 알 수 있어요!

함냐-

너무나도 맛있어서 순식간에 먹었다는 것..

마지막으로 중앙 쪽에 보시면

DJ 음향기(?)가 있는데

장식인지 진짜 사용 가능한지는

잘 모르겠네요..ㅎㅎ

 

귀여운 햄버거 캐릭터랑

단순한 인테리어 모두

하루 데이트 코스 일부로서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요ㅎㅎ


가격대는 비교적 비싸지만

맛있는 햄버거집으로

한 번쯤 방문하기 좋을 것 같네요ㅎㅎ

 

저는 다음 포스팅 때 뵙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