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문화생활

[관악구 맛집] 낙성대의 숨겨진 삼계탕 맛집 '소문난 집'

쿼재 2021. 5. 26. 17:50
반응형

안녕하세요 Film Choi입니다 :)
오늘도 어김없이 맛집 포스팅을 하네요.

작년에 여친이랑 당일치기로 전라도 광주에 갔다 온 적이 있는데

당일치기 6시간 운전을 해서 완전 기절을 했었습니다.

다음 날 아침에 몸보신을 해야겠다 싶어서

카카오톡 맵을 통해

몸보신을 할만한 음식점을 찾아봤습니다.


근데 이게 왠일?

아무도 찾지 못할 만한 골목길에

이런 맛집이 숨겨져 있을 줄이야..


삼계탕 전문점 '소문난집' 후기

서울 관악구 인헌2길 8-2

02-888-7745

매일 10:30 - 23:00 연중무휴

주차, 포장, 예약, 단체석 가능

 

낙성대역 1번 출구에서 가까운

소문난 집은 삼계탕 전문점으로

 

한방재료를 십여 가지 이상 사용하고

육수 또한 따로 뽑아서 쓰고 있다고 하네요.

 

고춧가루는 태양초를 사용한다고 했고

김치나, 부추 등.. 반찬 또한 매우 맛있었는데요

 

제가 먹은 누룽지 삼계탕

식당은 1층과 지하로 나뉘는데

 

1층 같은 경우는 8명쯤 들어갈만한

매우 좁은 공간이에요ㅎㅎ

 

지하로 내려가면 단체석이 있는데

자리가 매우 넉넉해서

방문하실 때는 문제가 없을 듯해요!

 

여자친구랑 같이 찍은 식당 내부ㅎㅎ
중간중간 있는 작은 누룽지와 맛있는 닭ㅎㅎ

제가 두 번 찾아갈 정도면

찐 맛집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워낙 제 입맛이 까다로운 편이라

 

닭 배속에 찰밥이 가득했고

국물도 간이 정말 잘 되어 있었죠ㅎㅎ

 

삼계탕 특유의 한약재 향이

제 몸을 한층 더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

매우 기분 좋고 힘이 솟아났던 것 같아요ㅎㅎ

몸보신 잘 될 것 같은 비주얼ㅎㅎ

몸이 피곤하다 느껴질 때면

항상 찾아가고 싶은 '소문난집'

 

날이 더워지는 요즘

기력이 필요하다 느껴지는 요즘

 

한 번 원기회복하러 찾아가 보세요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